순천농협, 통합 제8대 최남휴 조합장 취임식 개최

입력 2023년03월22일 06시00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최대가 아닌 최고의 농협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순천농협 최남휴 조합장 취임식=순천농협제공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순천농협(조합장 최남휴)은 지난 8일에 치뤄진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당선된 통합 제8대 최남휴 조합장 취임식을 순천농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2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소병철 국회의원, 노관규 시장을 비롯한 정관계 인사들과 각 지역 내부조직장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최남휴 조합장 취임을 축하했다. 

 

최남휴 조합장은 순천농협 유통사업 추진단장과 경영지원 본부장, 주요지점 지점장 등을 두루 거치며, 36년간 농협 실무 경험을 갖춘 협동조합 전문가로, 주요 선거공약으로는 순천농협의 농협지방자치, 영농지원센터 확대개편, 영농자재종합판매장 개설, 지역 농산물 판매역량 확대 등을 들 수 있다.

 

최남휴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선거운동 과정에서 많은 것을 보고 들으며 배웠다. 시대변화의 흐름에 대처하고, 조합원 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지속가능한 농협을 위해 준비하여 전국 최대가 아닌 최고의 농협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순천농협은 전국 유일한 시단위 단위 농협으로 조합원 1만8천여명, 총자산 2조원이 넘는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