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어린이들, 미국 도서관 투어 떠나요

입력 2015년11월20일 08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송파구립 송파어린이영어 작은도서관이 가을을 맞아 21일(토) 오후 1시 30분 ‘미국 도서관투어’를 마련했다.  


'세계도서관 만나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미국 출신 원어민 강사(Michael J. Cooke)가 직접 미국을 대표하는 ‘미국의회도서관(Library of Congress)’을 소개한다. 이곳은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국립도서관으로, 세계 최대 규모를 지닌 도서관 중 하나로 꼽힌다.


도서관 규모와 이용방법 등 생생한 도서관 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미국의 수도 워싱턴 소개 ▲미국을 대표하는 아동문학작가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들을 수 있다.


당일 선착순 신청.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선으로 문의(02-415-3566~7)하거나, 송파구 통합홈페이지(www.spli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구관계자는 “2013년 <뉴질랜드>와 올해 4월 <영국> 편에 이어 이번이 3번째 프로그램”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도서관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천빗물펌프장(오금로1, 2호선 잠실나루역 하차) 4~5층에 위치해있는 송파어린이영어 작은도서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월요일과 법정공휴일에는 휴관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