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성남시 이재명 시장 '아이들한테 사과하라' 왕따라든지 심각한 문제로 퍼질 수 있다 주장

입력 2015년06월09일 18시25분 박재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 시장은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메르스와 싸우는 날 비난할 힘으로 메르스와 싸우시오 하태경 변절자님”

[여성종합뉴스/박재복기자]  새누리당 하태경 의원과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이재명 성남시장이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 확진자 자녀의 신상 정보 공개를 두고  “이 시장이 환자 자녀의 신상까지 공개한 것은 연좌제”라고 비판하자, 이 시장은 과거 운동권에 몸담았던 하 의원을 “변절자”라고 공격했다.


하 의원은 지난 8일 새누리당 초·재선 의원 모임 ‘아침소리’ 회의에서 당시 이 시장이 성남 지역 첫 메르스 확진자의 직업, 거주 아파트 및 학교 실명까지 공개한 것에 대해 “아이들 학교(이름)까지 공개한 것은 전염병 연좌제다라며 왕따라든지 심각한 문제로 퍼질 수 있다”며 “아이들 신상까지 공개한 것은 굉장히 경솔한 것이고 실제로 명예훼손에도 해당될 수 있다”고 했다.

 
이에 이 시장은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메르스와 싸우는 날 비난할 힘으로 메르스와 싸우시오 하태경 변절자님”이라고 맞받았다.

운동권 출신인 하 의원이 지금은 여당 국회의원이 된 것을 두고 ‘변절자’라고 공격한 것이다. 환자 자녀 신상 공개 논란이 변절자 공방으로 옮겨 붙은 셈이다.


이에 하 의원은 9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 시장님, 잘못한 걸 인정할 용기는 없고 반박할 논리도 안 되니 인신공격으로 나오는군요”라며 “제가 학교 이름 공개는 과하고 전염병 연좌제라 비판했다고 변절자라는 욕설을 퍼붓네요”라고 반박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