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시설관리공단‘노사가 함께하는 생명나눔 실천’

입력 2024년04월15일 10시55분 김정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헌혈증 107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

[여성종합뉴스/김정수기자]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은 15일 임직원 대상 ‘노사가 함께하는 생명나눔 실천’ 헌혈증 기부 행사를 통해 모은 헌혈증 107매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울산지회(지회장 김동한)에 전달했다.

 

소아암, 백혈병 등으로 수혈이 필요한 환아들에게 힘이 되고자 전달된 헌혈증 107매는 공단 헌혈버스 행사 참여 또는 헌혈의 집 개별 방문을 통해 헌혈에 꾸준히 참여해 온 임직원들의 기부를 통해 모아졌다.

 

공단은 국가적 혈액 수급 위기 속 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2017년부터 헌혈버스 운영을 통한 헌혈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2024년 1분기 기준 헌혈 행사 누적 참여인원은 650여명이다.

 

그 외 자발적인 헌혈 참여로 헌혈유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은 명예장(헌혈 100회) 2명, 금장(헌혈 50회) 1명으로 임직원 모두가 적극적인 생명나눔 활동을 통한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전 직원 대상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후원방법 안내 및 독려를 통해 자율적인 후원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최인식 이사장은 “헌혈에 꾸준히 참여해 온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기부가 하루하루 힘겹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의 완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지역사회에 헌혈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헌혈 캠페인을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지역사회 공헌 인정제에서 최고 등급인 ‘Level5’를 받으며 3년 연속 지역사회 공헌 인정기관으로 선정돼 지역 내 사회공헌 성과를 인정받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