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서구 검단체육회 '제31회 검단주민의 날'기념 주민상 21명 선정

입력 2024년03월26일 11시41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체육회(회장 김기봉)는 4월 1일 '제31회 검단주민의 날'을 맞아, 검단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에 기여한 공이 있는 검단주민과 검단지역 관공서의 친절봉사 직원 등 '주민상'수상 대상자 21명을 선정했다.


장수, 효행, 사회봉사, 주민화합, 체육공로, 농업인, 기업인, 친절봉사 8개 부문 후보자에 대해 후보자를 추천받아 주민상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주민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부문별 장수 부문 이중식․최의순, 효행 부문 김미영, 사회봉사 부문 조미숙, 주민화합 부문 김래호, 체육공로 부문 한효국, 농업인 부문 이한철, 기업인 부문 이순종, 친절봉사 부문 양현우․주성민․오은지․임시온․김선아․전다예․차예준․김찬용․김강석․신미숙․정상순․이헌열․박찬욱님이 수상 대상자로 선정됐다.


주민상은 '제31회 검단주민의 날 기념식'이 개최되는 검단복지회관에서 4월 1일 시상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부상품이 수여된다. 


검단체육회 김기봉 회장은 “검단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한 자랑스러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 기념식에 많은분들이 참여하셔서 친목과 화합을 다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