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생생 취업 비법을 듣는다

입력 2021년08월21일 06시1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직자 취업특강 홍보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동대문구가 9월부터 ‘유망기업 현직자와 함께하는 온라인 취업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취업특강에서는 LG․CJ․SK․신세계 등 대기업은 물론 엔씨소프트․우아한형제들 등 IT업계까지 취준생들이 꿈에 그리는 기업의 현직자들이 직접 온라인 라이브클래스를 통해 직무특성과 취업노하우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이번 특강은 일방적인 강의 전달 방식이 아닌 소통의 장으로, 강의 전에 제출한 사전 질문과 현장 질문의 응답을 통해 취준생이 궁금한 모든 것을 속 시원히 알려줄 예정이다. 


특강은 9월 매주 화․목요일(추석연휴 제외)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총 8회에 걸쳐 온라인으로 실시간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8월 23일부터 동대문구청 누리집 구정소식(‘취업특강’ 검색) 또는 신청페이지(https://bit.ly/3inNWbe) 접속을 통해 할 수 있다. 


회당 50명을 모집하며, 신청 접수자에 한해 개별 알림톡을 발송, 온라인 강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동대문구청 일자리정책과(02-2127-4922)로 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얼어붙은 고용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구직자들이 이번 특강을 통해 원하는 기업에 취업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동대문구는 앞으로도 청년들이 희망을 품고 미래를 향해 힘차게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