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의회, 2020년 시무식 열고 지역발전 위한 의정활동 다짐

입력 2020년01월04일 05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의회가 3일 오전 의회 본회의장에서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열고, 남은 임기 동안 구민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힘차게 도약할 것을 결의했다.


박순복 의회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무식은 고양석 의장의 신년사에 이어 새해를 맞이하는 의원들의 각오와 덕담을 듣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고양석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의정활동을 돌아보며, 제8대 전반기 광진구의회는 구민에게 신뢰받는 품격 있는 의회를 목표로 구민 소통을 강화하고 집행부와의 수평적 상생관계를 도모하며 현장을 기반으로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음을 밝혔다.


더불어 2020년 새해에는 지방분권에 대한 시대적 요구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힘차게 나아가야할 때로, 35만 구민의 뜻과 의지로 채워지는 광진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구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고양석 의장의 신년사에 이어 시루떡 절단식과 전은혜 부의장의 건배제의가 이어졌으며, 의원들은 신년덕담을 나눈 후 보다 발전하는 광진을 위해 한마음으로 더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