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시흥시 산들공원으로 놀러오세요

입력 2019년04월26일 07시5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시흥시 군자동은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거모동 산들공원 일원에서 주민들이 직접 나눔장터를 마련하고, 수공예품 등 다양한 물건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아트마켓 행사를 운영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트 플리마켓 행사는 군자동 주민참여예산 지역회의에서 모집한 주민 셀러와 시흥아트마켓의 셀러 등 40여팀이 참여해 다양한 공예품 전시와 체험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아트플리마켓 후에는 산들공원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문화공연 행사도 즐길 수 있다.


27일 저녁 7시에는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치는 영화 명장면과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듣는 영화음악공연, 소프라노 김민지 · 트럼펫 솔로 김영민의 무대와 미니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한곳에서 즐기는 「뮤지컬&시네마 콘서트」가 열린다. 28일 저녁 7시부터는 어린이들을 위한 화려한 버블쇼와 가족단위 주민들을 위한 팝페라그룹 ‘바리오아츠’의 팝페라 메들리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 외에도 27일 오후에는 군자동, 거모동 어르신들이 참여하는 신나는 윷놀이 대회, 28일 오후에는 군자 어린이 사생대회도 함께 열려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축제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준비한 장용호 군자동장은 “따뜻한 봄날에 많은 주민들이 공원을 찾고 이번 행사가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3세대가 함께 즐기는 지역축제 문화로 자리잡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산들공원 아트 플리마켓과 문화공연 행사는 9월에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는 군자동 행정복지센터 (031-310-4491)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