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 이동창업지원단 창업6호점 오픈

입력 2018년03월23일 09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ok call me 이동창업지원단 창업6호점 개점 인증패 전달식(형아네 퓨전요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주 동구의 ‘OK! CALL-ME 이동창업지원단’이 전 날 창업 6호점을 오픈하며 창업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창업희망자의 성공률을 높이고 소상공인 매출증가에 기여하기 위해 동구가 운영 중인 이동창업지원단은 이날 오후 김성환 청장, 자생단체장,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형아네퓨전요리’ 창업6호점 인증패 전달식을 갖고 개점을 축하했다. 


조선대학교 공과대학 인근에 위치한 형아네퓨전요리(대표 양호)는 수제돈까스, 제육덮밥 오므라이스, 연어회덮밥, 형아네짬뽕 등 젊은 세대들의 구미에 맞는 다양한 퓨전요리를 맛볼 수 있다.


양 대표는 “그동안 이동창업지원단의 경영개선, 지식재산 출원 및 상표권 등록, 프랜차이즈 사업정보 등의 상담을 통해 안정적으로 창업의 길에 들어설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손님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동구 이동창업지원단이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들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창업 6호점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홍보 및 운영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