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어린이 안전 사생대회 성료

입력 2024년05월27일 18시3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지난 25일 공사 종합실내체육관인 ‘인천공항 스카이돔’에서 인천지역 초등학생이 참여하는‘2024 어린이 안전 사생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가 바라는 안전한 공항’을 주제로 열린 이번 사생대회는 어린이들에게 공항이라는 공간 속에서 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도록 함으로써, 일상생활 속 안전문화 확산의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지역 42개 초등학교 1~3학년 학생(약 200명) 및 학부모 등 약 500명이 참석했으며, 사생대회 외에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페이스페인팅, 캐릭터사진관, 솜사탕 머신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공사는 이번에 제출된 미술작품에 대해 향후 미술 분야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를 거쳐 오는 6월말 경 우수작 39점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으로, 우수작품을 활용한 어린이 일기장도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우수작에 대해서는 공항 홈페이지(https://www.airport.kr) 공지 및 별도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은 “이번 사생대회는 어린이들이 바라는 안전한 인천공항은 어떠한 모습인지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