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상동도서관, 송길영 작가 초청 ‘경청지혜 : 차이나는 북토크’ 개최

입력 2024년05월24일 10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부천 상동도서관은 오는 6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 부천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2024년 부천시장 추천도서인 「시대예보」의 저자 송길영 작가를 초청해 북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송길영 작가의 강연과 부천시장과의 대담, 그리고 초이스뮤지컬컴퍼니의 노래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송길영 작가는 깊이 있는 통찰력과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이다. 이번 북토크는 그의 저서 「시대예보」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현대 사회와 미래의 삶에 대한 그의 견해를 직접 듣는 자리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조용익 부천시장이 대담자로 참석해 시대 변화에 따른 개인과 공동체의 성장, 그리고 시민 생활과 정책에 대한 다양한 주제들이 논의될 예정이다. 참여 시민들은 송길영 작가와 조용익 시장 간의 대화를 통해 새로운 시각과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소통·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통해 오는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참석을 위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상동도서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개인과 공동체의 발전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함께 성장하는 긍정적인 변화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