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인천중부경찰서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4년04월25일 10시5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가장 안전한 도시, 인천」을 위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협력

[여성종합뉴스]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배동수)는 인천중부경찰서(서장 박경렬)와 인천중부경찰서 회의실에서「사회공헌 활동 및 안전한 중구 만들기」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업무협약은 인적·물적 교류를 통한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가장 안전한 도시·인천의 이미지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활동을 추진하는데 목적을 두고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인천중부경찰서 박경렬 서장은“안전한 도시, 인천을 만들기 위해 협력해주신 중구자원봉사센터에 감사드린다”며,“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민·관 협력 치안활동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배동수 센터장은“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주민들의 체감 안전도 및 인천시 이미지 개선을 위한 기틀이 되길 바란다”며“중구자원봉사센터도 인천중부 경찰관 분들과 함께 사회에 공헌하고 안전한 도시, 인천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범죄예방을 위한 우범지역 환경정비 및 캠페인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소규모 집수리, 정리수납서비스 등 ►재능기부 및 교육 지원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임직원 및 가족 자원봉사 프로그램 참여 등 공동사업을 활발히 추진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