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경기북부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참석

입력 2024년04월24일 14시18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23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이취임식에 참석해 제17대 최근수 회장의 노고에 감사하고 제18대(박종서)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동두천시장을 비롯해 경기북부 시군 기관장 및 국회의원, 기업인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경제발전과 고용 창출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상공인의 공로를 치하하고 상호 간 유대 관계 증진의 시간을 가졌다.


최근수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3년간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고, 박종서 회장은 취임사에서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소속 상공인에 대한 존중과 배려의 마음을 밑거름으로 지역 경제 발전이라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기업인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이 대한민국을 경제 대국으로 만들었다”라며 “최근수 회장님과 박종서 회장님의 상공업 발전 노력이 우리 경제가 새로운 봄을 맞이하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경기북부상공회의소는 1974년에 설립된 경기북부지역의 종합 경제 단체로서 상공업의 발전은 물론 국민경제의 발전과 지역사회의 개발을 목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