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유튜브 채널 서울랄라 달콤 쌉싸름한 서울이야기 & 힐링토크콘서트

입력 2024년04월15일 10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6일 오후 2시 유튜브 ‘서울랄라’ 첫방송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국내 최고의 색소포니스트 멜로우 키친이 처음으로 단독 MC에 도전한다. TBS 유튜브 채널 ‘서울랄라’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은 서울을 살아가는 멜로우 키친과 지인들의 수다, 


공연으로 이뤄진 고품격 힐링 토크콘서트이다.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며 서울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평범하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멜로우 키친의 Way back 서울>은 따뜻한 이야기와 감미로운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 멜로우키친은 누구인가? 모든 악기를 섭렵한 천재 작곡가
고등학교 시절, 제2의 윤도현을 꿈꾸며 악기에 대한 열정을 키운 멜로우 키친은 기타, 바이올린, 플루트, 클라리넷 등 색소폰 외에도 수많은 악기를 섭렵한 천재 아티스트이다. 특히 작곡, 편곡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2019년에는 <슈퍼밴드>에서 가수 숀의 ‘Way back home’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대중들의 극찬을 받는다. 이제는 제2의 윤도현이 아닌 제1의 멜로우 키친을 꿈꾸는 그가 보여줄 앞으로의 음악 세계, 그리고 더 나아가 MC로 활약하며 더 넓어질 그의 세계가 기대된다.

 
# 4월16일(화)부터 방송되는 첫회는 싱어송라이터 ‘아일’이 출연
이미 입담 좋기로 소문난 색소포니스트 멜로우 키친은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멜로우 키친의 Way Back 서울>은 TBS 유튜브채널 ‘서울랄라’에서 4월 16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만나볼 수 있다. 첫 회는 싱어송라이터 ‘아일’ 이 출연하여 가족이라는 주제로 솔직담백한 수다와 연주는 물론 서울 곳곳에 숨겨진 추억의 장소와 맛집을 소개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