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부산청년창업센터 지역사회 공헌활동 실시

입력 2024년04월12일 18시47분 박정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부산 연제구 가족센터 ‘연솔공유냉장고’ 방문, 지역사회 거주 취약계층 전달을 위한 반찬 기부 봉사 실시

[여성종합뉴스/박정복기자]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은 부산청년창업센터 직원들이 지난 3월 6일(수)과 4월 8일(월) 부산 연제구 가족센터 ‘연솔공유내장고’에 방문하여 지역사회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직접 만든 반찬과 생필품 등을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부산청년창업센터 직원들은 창업기숙사를 운영하면서 지역사회 상생협력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분기별로 반찬 기부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 배병일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여 사회가치경영(ESG)을 실천해 나가겠다”라며, 

 부

산 등 5개 권역 지역센터 내 입주한 창업기숙사생과의 협력하여 예비 기업인에 대한 교육적 차원에서 기부활동을 함께 진행하는 등 기부문화의 선순환을 위해 앞장서도록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한국장학재단 창업기숙사는 창업을 준비하는 대학(원)생들이 창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주거와 사무공간, 창업자문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 등 5개 권역에서 운영 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