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포르테 응원단 베이징으로 출발~!

입력 2008년08월06일 17시5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포르테 스타 추천 이벤트 당첨자 20명으로 구성 … 6일 발대식

[여성종합뉴스]기아 포르테(FORTE) 응원단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베이징 현지로 출발했다.

 기아자동차㈜는 6일 프리미엄 준중형 포르테(FORTE)의 신차 붐 조성을 위해 지난 6월 실시한 ‘포르테 스타 추천 이벤트’ 당첨자 20명으로 구성된 ‘기아 포르테 응원단’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6월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포르테 스타 추천 이벤트’는 포르테와 어울리는 국내 유명인을 추천하는 이벤트로 총 5천여명의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했다.

 ‘기아 포르테 응원단’은 10일 오전 베이징 올림픽 그린 양궁장에서 열리는 여자양궁 단체전 경기를 참관하고 세계 최강 대한민국 양궁선수단을 위한 응원을 펼치게 된다.

 이어 오후에는 허베이성에 위치한 친황다오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 이탈리아 경기에서 축구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한다.

 기아 포르테 응원단은 양궁 및 축구 경기 응원 이외에도 베이징 올림픽 현장 곳곳에서 대한민국과 기아차, 포르테를 알리는 활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기아 포르테 응원단에 참가하게 된 직장인 이승주 씨(26세)는 “베이징 올림픽 현장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대한민국과 기아차, 그리고 포르테를 대표하여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목이 터져라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전파를 타기 시작한 포르테 프리런칭 광고는 ‘럭셔리를 탐하다’란 테마로 포르테가 고급 세단을 삼켜버린다는 파격적인 내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포르테(F0RTE)는 기아차가 준중형 시장의 패권 장악에 대한 자신감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준중형 신차로, ▲동급 최대 사이즈 ▲동급 최고 출력과 연비 ▲다양한 최고급 편의사양을 갖춰 차급을 뛰어넘는 성능과 상품성을 갖췄다. (끝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