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16 찾아가는 행복(한글)교실 학습자 모집

입력 2016년01월22일 21시3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시장 황은성)는 ‘2016년 찾아가는 행복(한글)교실’에 참가할 마을아파트 및 기초반(개인) 학습자를 25일까지 모집한다.
 

‘찾아가는 행복(한글)교실’은 교육시기를 놓친 어르신들의 배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여 삶의 질 향상과 자아실현 계기를 모색하고자 실시하는 성인 문해교육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최소 5인 이상 참여가 가능한 문해교육에 관심이 있는 마을‧아파트 2개소와 기초반에 참여할 개인학습자로서 마을‧아파트는 안성시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읍면동사무소에 제출하면 된다.
 

또한 기초반 개인학습자는 학습자 입학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안성시청 본관 4층 교육체육과 평생학습팀을 방문해 접수하거나 E-mail(kj2ky2@korea.kr)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찾아가는 행복(한글)교실은 한글을 배우고자 하는 안성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재비 및 수강료는 무료이다.


안성시(시장 황은성)은 “찾아가는 행복(한글)교실은 새로운 세상과 소통하는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라며, 시대적 경제적 이유로 배움의 기회를 놓치고 망설이고 계신다면 용기를 내어 도전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