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에 5번째 토크하우스 오픈

입력 2012년11월01일 12시39분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국제교류센터,아트플랫폼내

[여성종합뉴스/보도자료]  인천시민의 외국어 역량 함양 및 시민의 내향적 국제화를 위해 인천아트플랫폼(중구 제물량로 218번길 소재) 내에 토크하우스를 오는 5일부터 신규운영 한다.

중구토크하우스는 센터(구월동), 계양, 청라, 영종토크하우스에 이어 5번째 운영하는 토크하우스이며, 아트플랫폼의 특색을 살려 작가반과 시민반 2개 반을 각 참가자의 특성에 맞게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토크하우스는 외국어 능력이 비슷한 시민들이 모여서 자체적으로 스터디를 하는 공간이며, 원어민 강사가 일정시간 수업에 참여하여 회원들의 발음 및 표현을 교정해준다.
  
중구토크하우스는 인천아트플랫폼 주변에 중구청 및 인천일보 등 회사가 밀집해있는 점을 고려하여 저녁반을 시범적으로 운영하며, 수요가 많은 영어
   클럽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센터는 향후 오전 및 오후시간대로 클럽을 확대운영 할 예정이며,  수요가 늘어날 경우 영어 이외의 언어클럽도 개설 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2월에는 산곡4동 주민센터에서 6번째 토크하우스를 신규 개설하여 운영 할 예정으로 보다 많은 시민이 편리하게 외국어를 학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문의)032-451-1733>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