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 2015 융합 기술대회 실시하다

입력 2015년05월30일 13시45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전은술시민기자]인천광역시 교육지원 청(교육감 이청연)은 30일 인천 석남중학교에서 “We are Makers! Design the World”라는 슬로건으로 담당 장학사와 인천상송회의소 관계자, 교사 학부모 학생들이 석남체육관을 발 디딜 틈도 없이 가득채운가운데 이진국(블로중,인천광역시 기술 가정 교과 교육연구회 대표)의 개회선언으로 2015 융합기술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대회는 최신 공학기술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을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해결하는 활동을 통해 21세기 대한민국 미래 인재들에게 필요한 창의력, 문제해결능력, 융합적 사고력, 배려, 협동심, 도전정신을 기르고, 기술과 공학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소질을 계발함으로써 긍정적인 기술문화를 확산하기 위함으로 인천광역시 소재 중고등 학생을 대상 으로 실시되었다.
 

경연 내용은 로봇 디자인 및 프로그램 대회, 오토마타 제작 대회, 우주 항공 기술 대회, 수송 기술 대회, 3D 프린팅을 위한 모델링 대회 이다.
 

대상 수상 팀은 10월17일과 18일 한국기술교육단체총연합회, WISET 주관, 한국 산업기술 진흥원 후원으로 한국교원 대학교에서 실시되는 “제6회 대한민국 융합기술 축전”에 인천광역시 대표로 출전을 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