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2년연속’웹 접근성 인증마크 획득

입력 2015년05월28일 14시25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옹진군 대표 홈페이지(www.ongjin.go.kr), 정보취약계층을 위한 웹 접근성을 개선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지정 국가공인 인증기관으로부터....

웹 접근성(WA:Web Accessibility) 인증마크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28일 옹진군은 옹진군 대표 홈페이지(www.ongjin.go.kr)가 정보취약계층을 위한 웹 접근성을 개선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지정 국가공인 인증기관으로부터‘웹 접근성 품질 인증마크’를 2년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군은 2014년 웹 접근성 인증마크를 획득하였으며, 장애인들의 이용편의를 돕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 2년 연속으로 마크를 획득하였다.

 

‘웹 접근성(WA:Web Accessibility) 인증마크’는 장애인이나 고령자 등 정보취약계층이 웹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웹 접근성 표준 지침을 준수한 우수 사이트에 대하여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지정한 웹 접근성 품질인증기관에서 품질마크를 부여하는 국가공인 인증마크다.

 

 군 관계자는“앞으로도 노년층은 물론 중증 장애인 등 모든 사람들이 편리하고 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웹사이트 관리를 통해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