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의회, 2015 서울시구의회 의원 한마음 체육대회 참가

입력 2015년05월14일 22시2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마음 체육대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의회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13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진‘2015 서울시구의회 의원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서울시 25개 구의회에서 약 1,200여명의 의원들과 직원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 날 치러진 종목은 100미터 달리기, 400미터 이어달리기, 배구, 축구, 피구, 줄다리기 등 여섯 개 종목으로, 인접한 5개 자치구의회를 권역으로 묶어 이루어진 5개 팀이 토너먼트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금천구의회는 양천‧강서‧구로‧영등포구의회와 함께 ‘창조’팀을 구성하였으며, 대회 내내 하나로 단합된 모습을 보여 ‘협동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하였다.


구 의회 한 관계자는 ‘오랜만에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이 답답한 회의장을 벗어나 탁 트인 야외에서 함께 웃고 즐길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 특히 경쟁보다는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여 모두가 승자가 되는 모습을 보여 더욱 인상 깊었다.’며 행사에 참가한 소감을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