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도소 교정위원 간담회 개최

입력 2009년10월19일 10시08분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법무부,교정 교화에 헌신적 노력 교정위원들의 성원에 보답

[여성종합뉴스]청주교도소 교정위원 간담회가 지난16일 청주 선택웨딩홀에서  이태희 법무부 교정본부장과 안동규 대전 지방 교정청장, 김명철 청주교도소장 을 비롯한 청주교도소 임직원과, 청주교도소 교정협의회장 혜철스님을 비롯한 교정협의회 임원과 위원들, 표창수상자와 그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간담회는 평소 교정 교화에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교정위원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법무부가 마련한 자리로 교정 교화 사업에 공이 많은 위원에게 표창패 수여와  법무부장관 표창에는 종교위원(불교) 일봉 스님(청주 광덕사 주지), 교화위원 김영인 님(금호슈퍼), 종교위원(기독교) 한관희 님(안양청년쉼터 소장), 교육위원 홍순철 님(한성미술학원장)이 표창패와 부상을 받았다.

또, 대전청장 표창에는 종교위원(불교) 덕원 스님(청주 풍주선원 주지), 교화위원 신귀환 님(펜트론 이사), 종교위원(기독교) 주행림 님(한울타리교회 목사), 종교위원(천주교) 이부순 님(교정사목 회원)이 표창패와 부상을 받았다.

이태희 법무부 교정본부장은  "교정은 국가 형사 사법체계의 최종단계로서 교정의 실패는 곧 범죄에 대한 사회방위체계의 붕괴를 의미 한다"며 "다양한 교정정책을 전개 하지만 교정공무원만의 노력으로 수형자 교정?교화의 성공을 담보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 자리에 참석하신 교정위원님들의 관심과 노력이 함께할 때 우리가 목표하는 교정과업들이 앞당겨 성취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