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정도서관『쓰담쓰담, 그림책 수업』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4년04월23일 13시54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초등학생 1~2학년 대상, 그림책 통해 책 읽기의 즐거움 선사

[여성종합뉴스]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화정도서관이 초등학생 1~2학년을 위한「쓰담쓰담, 그림책 수업」프로그램을 5월 9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미있는 그림책을 통해 감정 다스리기, 용기내어 사과하기, 긍정적인 자세로 살아가기 등 삶의 지혜를 배우고 자신의 느낌과 의견을 또래와 공유할 수 있는 화정도서관의 「쓰담쓰담, 그림책 수업」프로그램은 5월 9일부터 30일까지 매주 목요일 15시 30분에 지하 1층 꽃뜰에서 진행된다. 

 

화정도서관의 북스타트 매니저가 진행하는 본 프로그램 1강에서는 주제 ‘정서, 감정’과 관련된 도서 <화가 나서 그랬어!>를, 2강에서는 ‘도덕적 사고력, 용기’와 관련된 도서 <공룡이 왔다>를, 3강에서는 ‘긍정적 사고’와 관련된 도서 <괜찮아 아저씨>를 함께 읽어보고 이야기를 나누며 독후활동을 진행한다. 

 

4강에서는 ‘가족애’와 관련된 도서 <낭송하고 싶은 가족 동시>, <1, 2학년 낭송 동시>를 활용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하여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4월 24일 수요일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 1~2학년 1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