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2024년 임업직불금 신청 서둘러 주세요”

입력 2024년04월23일 09시5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방문 및 온라인 신청 30일 마감

[여성종합뉴스] 영주시는 ‘2024년 임업·산림 공익직접지불금' 신청・접수가 오는 30일에 마감된다고 밝히며 대상자들의 빠짐없는 신청을 당부했다.

 

기간 내 신청해야만 임업직불금 지급대상이 될 수 있는 만큼 아직 신청하지 못한 지급대상 임업인이 있다면 기한 내 신청이 완료될 수 있도록 서둘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임업직불금을 신청하려는 임업인은 산지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등록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임업-in 통합포털’에서 간편하게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임업직불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산림청 및 시 누리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거나 시청 산림과와 산지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으로 연락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산림청은 임업직불금 신청과 관련해 임업인들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도록 연중 전화상담센터(☎1588-3249)를 운영하고 있다.

 

금두섭 산림과장은 “자칫 신청기간을 놓쳐 임업직불금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신청대상이 되는 임업인은 오는 30일까지 조속히 산지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신청을 완료해 달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