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명품 스피치 및 대기업 현직자 청년특강’ 개최

입력 2024년04월21일 11시5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내달 9일과 23일 구청 별관 연수청년자리에서 청년을 위한 ‘명품 스피치 및 대기업 현직자 청년특강’을 개최한다.

 

내달 9일에 열리는 연수청년자리 ‘청년특강’ 1회차에서는 ‘어른의 말 습관’ 저자이자 경인방송 라디오를 진행 중인 김진이 강사가 “면접·발표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명품 스피치”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어서, 23일 2회차에서는 아모레퍼시픽 현직자의 “대기업 현직자에게 듣는 취업 전략 및 면접 특급 기술” 등의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 청년(19세~39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들은 인천청년포털 연수청년자리 홈페이지 사전신청(선착순 마감) 또는 연수청년자리(☎032-749-8987~8)로 문의하면 된다.

 

연수구 관계자는 “연수청년자리에서는 청년 수요 맞춤형 다양한 특강을 통해 청년들이 필요로 하는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며, “청년특강은 앞으로도 이어질 예정이니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수구는 청년을 대상으로 연수청년자리에서 맞춤형 찰떡 상담소, 청년마음검진, 취UP자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6월에는 청춘콘서트를, 10월에는 면접특강 및 모의면접을 개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