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복지재단, 나눔문화 활성화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24년04월17일 17시01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서구복지재단(이사장 강범석)는 지난 15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상범)와 ‘나눔문화 활성화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서 각 기관은 서구의 기부와 나눔문화가 정착되어 지역복지 사업이 활성화되도록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기부금 관리 배분 및 기부금 영수증 발급 등을 총괄하고, 인천서구복지재단은 복지사업 개발 및 계획 수립 등 배분금 집행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기로 했다.

 

 

앞으로 인천서구복지재단은 공동모금회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지역 사회 홍보 활동을 하며, 확보된 기부금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인천서구복지재단과 공동의 파트너로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유기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본 협약을 통해 우리 지역사회 내 기부문화가 잘 정착되길 희망하며, 이를 통해 마련된 재원으로 지역 특성에 맞는 나눔 사업을 발굴·추진하여 행복한 복지 도시 서구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