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제2기 동구 여성회관 수강생 모집

입력 2024년03월07일 19시46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3월 11일~4월 5일까지 2024년 제2기 동구 여성회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2기 정규강좌는 4월 1일부터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도배기능사와 양장기능사, 헤어자격증 및 실용헤어 등의 전문기술 분야와 캘리그라피, 수채화그리기를 포함한 요리ㆍ공예 분야 등 총 22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단기특강으로는 ‘행복으로 채우는 민화그리기’를 통해 전통 채색과 우리 민화의 멋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콩닥이와 함께하는 엄마의 미술 태교’는 임산부가 뱃속의 태아와 교감할 수 있도록 심리 안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4월 26일 일일무료특강으로 마련된 ‘도전! 동브래 소금빵 만들기’도 눈길을 끈다. 수강생들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으로 인기가 좋은 홍국쌀 소금빵을 만들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인천 거주자를 대상(동구주민 우선)으로 여성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동구사랑상품권이나 평생교육바우처 사용자는 여성회관으로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의 건강한 취미 활동과 잠재력 향상을 위해 알차게 준비한 이번 제2기 동구 여성회관 수강생 모집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