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기장군 취약계층 지원 위해 복꾸러미 생필품세트 280개 기탁

입력 2024년01월26일 13시31분 손준혁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손준혁 기자]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지난 25일 BNK금융그룹(본부장 문정원)이 기장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복꾸러미 생필품세트 280개(1,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군은 이날 기탁된 복꾸러미 생필품세트를 읍․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 28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25일 BNK금융그룹(본부장 문정원)이 기장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복꾸러미 생필품세트 280개(1,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꾸준한 취약계층을 위하여 BNK금융그룹 임원및 직원들의 아낌없는 선행이 해가 바뀔 때 마다 이어지고 있다.

 

또한 BNK금융그룹은 부산은 대표적인 은행으로써 꾸준히 부산시민들과 동반성장하는 기업으로 서로 윈윈하는 적략적인 측면에서, 상생의 의미로써 매년 찾아가는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가정에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역 나눔에 한층 앞장서고+ 있다.

 

기장군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우리군에 뜻깊은 성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