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입력 2014년12월11일 12시47분 김종석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나와 우리의 약속, 자원봉사! 동구가 변화한다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 동구는 지난10일 제9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이하여 2014년 자원봉사자대회를 주민행복센터 다목적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자원봉사는 나와 우리의 약속, 자원봉사! 동구가 변한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이흥수 동구청장, 김기인 동구의회의장, 자원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 나눔과 협력을 바탕으로 밝고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해 온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식전행사로 송림초등학교 합창단의 노래와 만석동주민센터 방송댄스팀이 댄스를 선보여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행사가 치러졌다.

이어 기념식에서는 행정자치부장관상 1명, 우수자원봉사자 및 단체 25명에 대한 표창과 봉사왕 8명, 금장 8명, 은장 21명, 동장 27명에게 인증서가 수여됐다

또한 행정자치부장관상 수상자 곽부성 씨는 나보다 더 열심히 하신 분들도 많은데 이런 큰상을 주신데 감사 하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노력 할것이라 고 말햇다 

한편 이흥수 동구청장은 “자원봉사자들의 작은 활동들이 모이면 우리 동구를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로 만드는 원동력이다”며 “전 구민이 자원봉사자화를 목표로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