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 ‘예술사과농원’ GAP 인증, 껍질 째 먹는 루비에스 미니사과 판매

입력 2023년09월04일 09시0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링크푸드, 영천 루비에스 미니사과 산지직송 판매 개시

[여성종합뉴스] 플랫폼 칼렛링크(대표: 권영삼)은 자사 쇼핑몰인 링크푸드에서 9월 제철과일인 루비에스 미니사과를 산지직송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루비에스 미니사과는 경북 영천의 지역 특화 품종으로 일본 품종 미니사과인 알프스오토메의 단점을 보완해 평균 15브릭스의 높은 당도와 아삭거리는 식감을 자랑하며, 8월 중순에 출하하여 9월까지 판매된다. 

 

이번 루비에스 미니사과를 공급하는 영천의 예술사과농원은 루비에스 미니사과 국내 첫 시범 농가로,  농장주의 철학에 따라 최소한의 농약을 사용하여 GAP 인증(우수농산물관리인증)을 받았다.

 

해당 상품은 사전 실시한 랜덤 테스트에서도  당도와 식감에서 고르게 좋은 결과를 얻기도 했다.    

 

링크푸드 이종혁 이사는 “제철 맞은 엄선한 미니사과를 통해 건강한 계절의 맛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잘 전해지기를 기대하며,  환경친화적이고 기술이 우수한 농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건강한 식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꾸준히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링크푸드는 산지직송 제철식품 브랜드로, 농가의 건강한 제철식품을 소비자와 산지직송으로 연결하여 우수 농산물을 발굴하고 유통 비용을 낮춤으로써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소비를 실천하고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