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한우, 서울시청 광장 앞 40% 특별할인행사 진행

입력 2023년06월10일 09시15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최근 경기침체로 고통을 받고있는 축산농가들의 어려움을 덜어내고 수도권지역 소비자들에게 품질좋은 장수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도록 장수군과 장수한우지방공사는 지난 5일과 6일 서울시청 광장 앞에서 장수한우 40% 특별할인행사를 추진했다.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특별할인행사는 소값 하락 및 사료 값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한우를 구입 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 촉진을 목적으로 장수군과 장수 한우 지방공사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장수군은 전라북도 동부산악권 위치하며 해발 500m 고지대에 자리하고  금강과 섬진강의 발원지로 언제나 물이 마르지 않으며, 청정함을 고이 간직한 환경친화 지역으로, 청정 환경 속에서 자란 장수한우는 육색이 진하고 한우 고유의 담백한 맛으로 특별한 맛  품질을 자랑하는 한우다.

 

특히 장수한우지방공사는 대형 유통기업과 함께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을 구축 및 강화하여 장수 한우 브랜드의 인지도와 지명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으며, 이번 행사로 장수한우의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선보여 수도권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장수한우지방공사 성수영 사장은 이번 서울 시청앞 행사를 통해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실시하여 앞으로도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