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국제대학교 한국방문단, 안양시청 방문

입력 2014년10월21일 17시15분 사회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필리핀 국제대학교 한국방문팀  15명이 지난 20일   사단법인 미래 FOR YOU의 초청으로 안양시청을 방문했다.

시청사 U-통합상황실을 견학한 이들은 범죄와 재난 예방 및 교통정보 등이 통합된 최첨단 시스템이라는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이필운 안양시장도 예방했다. 이 시장은 65년 째 이어져 오는 양 국가 간 오랜 우정과 한국전쟁 당시의 지원에 대한 감사로 말문을 연 이필운 안양시장은 양 국가의 미래를 짊어진 학생들의 이번 문화체험은 앞으로의 교류에 초석이 되길 바란다며 환영의 뜻을 전했다.

필리핀 국제대학은 1996년 한국인 선교사(권영한 목사)가 설립한 학교로, 유치원부터 대학원 과정까지 개설 되어 필리핀 정부의 정식 인가를 받았으며, 한국 교육부에서도 학사학위를 인증하는 정규대학이다. 2014년 현재 분교를 포함해 교직원 159명이 근무하고, 학생 838명이 재학 중이며, 신학과, 선교학과, 유아교육학과 등 10개 학과가 개설되어 있다.

한편, 이번 방문단을 초청한 사단법인 미래 FOR YOU는 위기(빈곤․학대․방임․폭력)에 노출되어 있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치료하는 안양시 내 단체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