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카페, 송파구 취약계층에 1천 만 원 기부

입력 2021년10월28일 07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찬원 팬카페 펌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송파구는 최근 트롯가수 이찬원의 팬카페 ‘찬원마을’ 회원들로부터 송파구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천 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받아, ‘송파 푸드마켓’을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 주민에게 교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찬원 팬카페 ‘찬원마을’ 회원들은 트롯가수 이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및 콘서트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콘서트장(올림픽공원) 소재지인 송파구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기획했다.

 

팬카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의 수요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하고 싶다”고 기부 배경을 밝히며, 송파구 내 취약계층을 위한 쌀과 라면, 컵밥 등 1천 만 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하여, ‘송파 푸드마켓’에 전달했다.

 

또한 후원 물품 구입 시, 이찬원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GS25를 통해 시중 판매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많은 물품을 공급하여 후원의 의미를 더했으며, 이찬원 첫 미니앨범 1,000장도 함께 지원했다.

 

‘송파 푸드마켓’은 기업 또는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필품 등을 기부 받아 취약계층에게 월 1회 최대 4개 품목을 무상 지원하는 복지시설이다. 주 이용자는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이며 쌀과 라면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연예인을 응원하는 팬덤 문화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 이어져 매우 뜻깊다”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주민들의 지친 심신을 위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기부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송파구민의 복지증진에 더욱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