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훈 강동구청장,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하여 사회복지 유공자에 표창 수여

입력 2021년10월21일 11시3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일(수)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식에서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는 이정훈 강동구청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지난 20일 열린 ‘사회복지 유공 표창 수여식’에서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이날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으로 열린 ‘사회복지 유공 표창 수여식’에서는 사회복지 각계 분야에서 헌신해 온 21명의 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표창이 전달되었다.

 

또한, 헌신과 노고에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사회복지 유공 표창자와 사회복지시설·단체, 자원봉사자, 공무원 등 620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일주일 간 다양한 공방체험을 해볼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 <잠시 내려놓음>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프로그램에는 ▲무지개생크림케이크(디저트공방 연) ▲테라리움 나만의 작은세계(모리앤토) ▲우드트레이(목설) ▲한지공예 아크릴무드등(사과나무공방) ▲나전칠기젓가락(시와저) ▲가죽2단포켓지갑(코스노이) ▲플라워디퓨저(더오브센트 이은) ▲오란다(잰아틀리에) ▲원석비즈 주얼리(메탈룸) 등 온도도시 협동조합 9개 공방이 함께 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사회복지 관계자분들의 헌신과 노력이 우리 구를 더 안전하고 따뜻한 도시로 거듭나게 만들어 왔음에 감사를 드리며, 특히 오늘 유공 표창을 수상하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강동의구민들이 서로 돕고 보살피는 더불어 행복한 복지강동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