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9월은 독서의 달,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으로 오세요!

입력 2021년09월10일 15시4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동구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에서 책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9월 9일(목)에는 ‘한국 고양이의 날’을 기념하여 고양이 관련 도서 큐레이션, 고양이 관련 도서 대출자를 위한 혜택 등의 이벤트가 개최되었으며 반려묘와 함께 내방하여 즉석사진을 촬영한 주민에게는 고양이 사료 선물을 전달하였다.

 

9얼 14일(화)부터 9월 30일(목)까지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1호점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다독다독 내 서가에 배치된 책 속의 보물찾기, 가족과 함께 읽는 특별 큐레이션 ‘너에게 읽어줄게’, 다독다독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도서 대출 수량을 3권에서 6권으로 늘려주는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프로그램별 일정 확인 후 참여하면 된다.

 

특히, 9월 28일(화) 오후 4시에는 ‘피아노 치는 그림책 작가’ 신유미 작가가 들려주는 피아노 공연이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1호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에서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책과 차를 매개로 사람과 사람이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강동형 복합문화공간 ‘다독다독’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