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효양도서관에서 9월 독서의 달 , 책 읽는 즐거움을 만나다

입력 2021년08월13일 13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천효양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고, 책 읽는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9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일상 속 지속 가능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먼저, 어린이들이 올바른 언어습관을 통해 자신감을 찾고, 훌륭한 리더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나운서 교실은 초등저학년 “나는 어린이 아나운서”와 초등고학년 “어린이 아나운서 교실” 2개 강좌로 운영한다

 

오는 9월 8일에는 재미있는 과학 실험과 궁금했던 실험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켜주는 “과학실험실” 수업이 운영되며, 9월 17일에는 영어그림책을 통해 영어 표현을 익히는 “영어 그림책으로 놀자” 수업이 줌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지치고 힘든 때에, 도서관에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지역주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효양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는 8월 18일 수요일 오전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