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초등학생 대상 여름독서교실 마무리

입력 2021년08월13일 07시3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완주군 둔산영어도서관이 여름독서교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2일 완주군은 지난 9일부터 3일간 진행한 초등학생 대상 여름독서교실을 마무리하교, 참가자 11명에 대한 수료식을 지난 1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독서교실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독서문화를 확산하고 독서의 즐거움과 중요성을 알리고자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주최로 추진하고 있다.

 

둔산영어도서관은 저학년 고학년으로 초등4~6학년 대상 프로그램은 ‘책누리 탐험대’를 주제로 주인공 입장에서 생각 나누기, 만약에 나라면 어땠을까, 반대의견 제시하기 등 참여형 독후활동을 진행했다.

 

초등1~3학년들은 영어도서 독후활동을 추진해 아이들의 영어 학습을 도왔다.

 

이애희 완주군도서관평생학습사업소장은 “무더운 여름,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독서교실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독서습관 생활화와 역량강화를 위해 도움이 되고 나아가 지역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서관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wanju.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프로그램 문의는 063-290-3866, 2243으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