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0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동구 도시관리공단, 살곶이야구장 새 단장 마쳐
등록날짜 [ 2021년01월14일 10시04분 ]

살곶이야구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장기천)에서 운영 중인 살곶이야구장이 새 단장을 마쳤다.

 

 살곶이야구장은 2015년 8월 개장 이후로 300개가 넘는 야구팀이 이용했다. 접근성이 좋고 차별화된 연중무휴(오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운영으로 앞으로 더 많은 야구 동호인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공단은 하천변에 위치한 야구장의 특성을 고려하고 전문가와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공사를 실시했다.

 

 자세한 공사 내용은 ▲외야 전면 인조잔디 설치 ▲홈베이스 평탄화 ▲투수마운드 개선 ▲캐치볼장 야간조명 설치 ▲스윙 타격기 설치 ▲덕아웃 캐노피 천막 설치 등 이다.

 

 공단 장기천 이사장은 “살곶이야구장이 서울시 최초의 인조잔디 구장으로 탈바꿈했다.”라며 “구민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귀울이고, 안전하고 쾌적한 야구장 이용 위해 더욱 노려하겠다.”라고 밝혔다.

 

 살곶이야구장 시설 개선 홍보영상은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유튜브』(www.youtube.com/watch?v=HKgSZXauulE) 에서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대관신청은 매월 15일 선착순으로 체육시설 홈페이지(sports.happysd.or.kr)를 통해 가능하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남도 영암·해남기업도시 골프장 ‘동계훈련지’ 각광 (2021-01-16 13:52:00)
대한체육회 '제2회 국제경기대회 포럼' 개최 (2021-01-11 21:59:10)
SM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 tvN ‘...
용산구, 제102주년 3.1절 기념 ...
경칩에 시흥 과림 저수지에 얼...
채원개 선생 '9월의 독립운동...
인천 서구 ‘인천 유일’ 스마...
인천영상위원회, ‘인천 로케...
인천 동구, 새학기 맞아 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