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주민친화‧참여형 공영주차장 명칭 공모

입력 2020년12월02일 13시30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오는 14일까지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심곡동, 석남동, 마전동(2곳), 당하동(2곳), 가좌동에 위치한 공영주차장 7곳에 대해 '주민친화‧참여형 공영주차장 명칭'을 공모한다. 
 
 이번에 명칭을 공모하는 공영주차장 7곳은 주차환경 개선을 위해 유료화 추진을 계획 중인 주차장으로 신축(심곡동, 석남동) 2곳과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되는 주차장 5곳이 포함된다. 이들은 현재 고유 이름 없이 주소 등으로 불려 주차장을 이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구는 유료화와 더불어 주민참여형 공모를 통하여 지역의 유래, 연혁 등 특성을 반영하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명칭을 공영주차장에 부여함으로써 찾기 쉽고, 이용하기 편리한 공영주차장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선정작은 심의를 거쳐 21일 서구청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으로 당선자에게는 각 최우수 20만 원, 우수 10만 원의 지역화폐(서로e음)가 지급된다. 접수 기간은 이번 달 1일부터 14일까지이며 신청 자격은 서구에 거주하거나 사업장이 서구인 주민으로 기간 내에 제안서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 홈페이지(http://www.seo.inche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