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의원 연구단체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입력 2020년12월01일 06시1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용산구의회는 지난달 30일 용산구의회 제1·2회의실에서 「서울특별시 용산구 조례정비 연구용역 최종보고회(용산 푸른 의정회)」와 「용산구 어린이 놀이터 시설현황 및 개선방안 연구용역 최종보고회(용산 비전기획 의정회)」를 개최했다.


 제1·2회의실에서 열린 최종보고회에서 용산구의원들은 수행기관으로부터 각 연구단체의 주제에 대한 연구용역 최종보고를 듣고 성과품을 제출받았으며, 보고가 끝난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연구활동 주제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용산 푸른 의정회 고진숙 대표의원은 “이번 연구용역은 용산구 조례현황 분석을 통해 우리 용산구가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고, 향후에도 다가올 미래변화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관련 연구용역을 계속 추진 할 계획이다.” 고 말했으며,


 용산 비전기획 의정회 김정준 대표위원은 "오늘 연구용역 성과품을 다시 꼼꼼히 분석하고 놀이터 환경 개선에 적용하여, 우리 어린이들이 조금 더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용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용산구민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용산구의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용산 비전기획 의정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