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KTX 울산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홍보판매장’운영

입력 2020년11월30일 09시29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울산시는 케이티엑스(KTX) 울산역 1층에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사회적경제기업 홍보 판매장’을 입점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 홍보 판매장은 연말을 맞아 케이티엑스(KTX) 울산역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 우리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을 홍보하고, 기업들이 생산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선보이고자 추진됐다.

매장 운영은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1개월간)까지로 입점 품목은 공예품, 목공품, 친환경 생활용품, 식품가공 등 12개 기업 20여개 제품이다.

특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홍보판매장 추진으로 케이티엑스(KTX)울산역 방문객들은 역사 내에서 쉽게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사회적경제기업은 판로 확대와 홍보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우리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여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0년 11월말 기준 울산시에는 (예비)사회적 기업 158개, (예비)마을기업 49개, (사회적)협동조합 350개 등 총 557개의 사회적경제기업이 활동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