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9~10월 온라인 교육문화 회원 모집

입력 2020년09월14일 14시4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청소년수련관이 부평지역 청소년을 위한 9월~10월 온라인 교육문화 강좌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코로나19 속 청소년들이 온라인을 통해 집에서도 다양한 문화·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으로, 8개의 평생교육 강좌와 3개의 생활체육 강좌가 진행된다.
수련관은 원활한 강좌 수강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대여하고 재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9~10월 강좌는 ‘홈메이드 도자그릇 Class’를 비롯해 ‘한 곡 완성 보컬 트레이닝’, ‘방구석 3D아티스트’, ‘나만의 감성 우드카빙’, ‘나무로 텐세그리티’, ‘내맘대로 커스터 마이징’,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 ‘소도구 필라테스’ 등 총 8개의 강좌가 운영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시대에 지역의 청소년들이 배움과 건강한 여가생활을 지속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portal.icbp.go.kr/bpy/)또는, 전화(500-2233)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