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선미와 함께 부른 '웬 위 디스코'(When We Disco) 발매

입력 2020년08월03일 10시13분 김규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선미와 함께 디스코곡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연합뉴스 자료
[여성종합뉴스/김규리기자]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박진영이 선미와 함께 부른 '웬 위 디스코'(When We Disco)가 발매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된 신곡 발매 예고 사진에는 보랏빛 조명 아래 춤을 추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웬 위 디스코'는 복고를 재해석한 유로 디스코 풍 음악으로 박진영이 곡을 완성했을 무렵 선미에게 듀엣을 제안했고 선미가 흔쾌히 수락하면서 협업이 성사됐다고 한다.


두 사람이 곡 중 '너무 그리워'라는 가사가 원더걸스 시절 미국에서 활동하던 때를 떠올리게 한다는 데 공감했다고 JYP는 전했다.


선미는 2007년 JYP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텔 미', '소 핫', '노바디' 등 히트곡을 잇달아 내면서 '국민 걸그룹' 멤버로 자리 잡았다.


미국에 진출해 활동한 후 팀을 떠나 솔로로 활동했지만, 2015년 복귀해 그룹 활동을 이어갔다. 2017년 팀 해체와 함께 JYP를 떠났다.

그러나 박진영은 옛 제자인 선미가 소속사를 옮긴 후에도 방송 프로그램 등에서 그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여왔다.


히트곡 메이커이자 JYP 수장인 박진영과 정상급 여성 솔로 가수인 선미의 재결합에 관심이 쏠리고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