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교육현장의 목소리 청취 및 코로나19 대응상황 점검

입력 2020년07월21일 16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임지훈)는 2020년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동안 5개 교육지원청과 학생교육원, 논곡초등학교를 방문했다.
 

이번 기관 방문은 교육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기관 관계자들과 소통하여 현장 중심의 열린 의회를 구현하고자 계획되었다.
 

5개 교육지원청(남부, 북부, 동부, 서부, 강화)에서는 코로나19 대응 체계 등을 점검하고, 학교 지원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서부교육지원청에서는 최근 수돗물 유충 발생에 따른 조치사항 및 향후 추진계획 등을 보고 받았으며, 교육위원들은 안전한 급식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학생교육원에서는 안전한 체험학습장 관리·운영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논곡초등학교에서는 최일선 기관인 학교의 코로나19 대응상황을 확인·점검하고, 학교 관계자 및 학부모들과 간담회를 통해 각종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임지훈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속에서 원활한 학교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교육지원청 및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학생과 교직원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