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봉 여수시장, 설 위문활동

입력 2020년01월25일 11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저소득층 500세대와 복지시설 60개소를 위문하고, 위문품 5300여만 원 상당 전달....

권오봉 여수시장이 22일부터 이틀간 사회복지시설 10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며 새해 안부를 전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권오봉 여수시장이 22일부터 이틀간 율촌면 소재 밀알사랑노인요양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설 위문활동을 펼쳤다.


권 시장은 진달래마을, 동백원, 애안평안요양원, 석창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 10개소를 방문해 어르신과 아이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여수상품권, 지역특산품,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며 새해 안부를 전했다.


여수시 부시장과 간부 공무원들도 복지시설을 위문했고, 읍면동장도 지역 독지가, 기관·단체와 연계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동절기 취약계층을 돌보는 등 온정이 가득한 설 명절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시는 23일까지 저소득층 500세대와 복지시설 60개소를 위문하고, 위문품 5300여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어려운 여건이지만 함께 함으로써 슬픔은 반이되고 기쁨은 배가 된다”며 “우리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