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맘카페와 한돈 소비촉진 홍보 캠페인‥“힘내라 한돈 농가

입력 2019년12월02일 05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돈소비촉진 캠페인 경기도주식회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맘카페와 함께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돼지 사육 농가를 돕기 위해 한돈 소비촉진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일 유튜브 채널 ‘맘이간다’를 통해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캠페인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프로그램 ‘팬텀싱어’로 이름을 알린, 가수 오세웅 씨가 출연, 세간에 잘못 알려진 아프리카돼지열병(ASF)에 대한 오해를 풀고 한돈의 안전함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뒀다.


특히 캠페인 확산을 위해 지난 4월 경기도주식회사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 MOU’를 맺은 7개 지역 맘카페(일산아지매, 수원맘모여라, 분당.판교.위례따라잡기, 인천맘소중한인연, 김포한아름, 안산시흥맘모여라, 파주를사랑하는엄마들의모임) 130만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카페 내 ASF 관련 공지사항 또는 캠페인 영상에 ‘한돈 응원 메시지’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이벤트는 12월 2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예정일은 12월 13일로, 각 카페 당 20명씩 총 14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석훈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와 맘카페가 국내 한돈농가 살리기를 위해 힙을 합친 것”이라며 “이번 한돈 소비촉진 캠페인을 통해 아프리카돼지열병에 대한 오해를 종식시키고, 돼지 사육 농가에 작은 힘이라도 더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