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기업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입력 2019년11월05일 06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일 오전 9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2018년 11월 14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열린 기업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기업 임직원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줄 김치를 담그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7일 오전 9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기업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해피기버 주관해 후원 기업 임직원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손수 김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정보통신⋅현대정보기술’, ‘사랑의보일러나눔’, ‘휴럼’, ‘엠씨넥스’, ‘대명여울빛거리시장상인회’, ‘고려정화’, ‘신흥정화’, ‘조이라이프’,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한일치과’, ‘롯데팩토리아울렛’ 가산점, ‘롯데쇼핑 롯데마트’ 금천점, ‘희명병원’, ‘345D지구 뉴시흥라이온스클럽’, ‘해피기버’ 등 16개 기업, 총 2,200만원 상당 김장 재료비를 후원하고 임직원 100여명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4,000kg 김치를 직접 담글 예정이다.


또, 금천구 자원봉사캠프 및 자원봉사동아리 봉사자 70명이 함께 참여한다.


이날 담근 김치는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관내 ‘무료급식소’, ‘장애인복지시설’, 요양 시설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환경 오염문제를 고려해 이전 행사와 달리 스티로폼 박스 김장 포장 용기를 친환경 ‘종이 박스’로 용기로 교체한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환경 보호 의미도 더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올해도 힘든 여건 속에서도 김장 나눔 행사를 후원해 주신 기업 임직원 관계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김장 비용 폭등으로 걱정이 많았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업 임직원 여러분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담근 이 김치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