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임병택 시장,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 방문

입력 2019년10월17일 20시3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은계지구 방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임병택 시흥시장이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학교 부지 주차공간이나 유수지 등 은계지구 기반 시설 활용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임 시장은 17일 오전 시흥은계 공공주택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등 현안사항 점검을 위해 LH 은계지구 현장사무소를 방문했다.


이날 LH관계자와 가진 회의에서 임 시장은 도로 및 기반시설 조성 현황에 대한 일정을 점검하고, 입주민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중앙도로 및 은계호수공원, 그리고 보행녹지 공사 등의 조속한 완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지구 내 중학교 건립 예정 부지를 학교 건립 전 지역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으로 활용하는 등 유휴 부지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 유수지를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특화거리도 조기에 조성해 달라고 덧붙였다.

 
임 시장은 “앞으로 시흥 은계지구를 조성하는 과정에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역의 여건과 주민의 요구에 부합하는 방향을 설정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은계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