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호 의원, 자유한국당 유튜브 영상제작 콘테스트 우수상 수상

입력 2019년06월27일 13시59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창의성인정받은 해병대 출신의 국회의원 젊은층으로 향한 먹방 도전으로 신선함, 창의성 인정

[여성종합종뉴스/백수현기자] 27일 강석호 의원은 자유한국당이 주최하는 유튜브 영상제작 콘테스트 시상식에서  우수상(아이디어 부문)’을 수상했다.
 

 강 의원은 해병대 출신의 강점을 살려 군 장병들에게 보급되는 발열도시락형 전투식량과 미군 전투식량을 비교하는 먹방’을 촬영함으로써 신선함, 창의성, 재미 부분에서 인정받아 아이디어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강 의원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과거 군 생활 이야기를 재밌게 풀며 ‘대한민국을 지키는 군 장병들을 위해 더 맛나고 영양가 높은 전투식량이 개발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총 17일 동안 실시한 콘테스트는 자유주제·자유형식으로 당 소속 국회의원이 93편의 작품을 제출했으며, 심사를 통해 최종 10편의 작품을 선정했다.
 

10편의 작품들은 신인 부문, 의정(지역) 활동 부문, 소통·정책 부문, 아이디어부문 등  총 4개 부문으로 분류됐고 기획력, 작품성, 독창성, 대중성, 의원참여도를 기준으로 최종 당선작이 선정됐다.

  

강석호 의원은 “딱딱하고 어려운 이야기 대신, 젊은층에서 유행하고 있는 먹방을 새롭게 시도함으로써 함께 웃고 즐기는 것이 이번 유튜브의 목적”이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국민들을 이해하고 함께하는 국회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