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휴가 Go ~ 인천 보물섬캉스' 추천

입력 2019년06월26일 15시4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름다운 섬들 168여개, 수도권에서 가장 해양자원이 풍부한 곳~~

[여성종합뉴스]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올여름 휴가를 위한 ‘인천 보물섬캉스’를 추천, 중구, 강화군, 옹진군에 걸쳐 168여개의 아름다운 섬들이 있어 수도권에서 가장 해양자원이 풍부한 곳으로, 여름철 휴가지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인천 도서지역 해수욕장은 오는7월 1일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하고 늦은 경우 7월 중순에 개장할 예정이며, 8월 26일에서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인천섬에서는 해수욕 뿐만 아니라 트레킹, 바다낚시, 자전거 라이딩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오는 7월 20일 ‘주섬주섬음악회’가 열리는 덕적도에서는 비조봉 트레킹, 바다낚시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해변도로를 따라 자전거 라이딩에 제격인 승봉도(무인도 사승봉도)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방영되어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주목받은 섬이다.

또한, 분단의 아픔을 딛고 평화의 희망을 염원하는 상징적인 섬 백령도는 북녙 땅 장산곶이 먼발치로 보이는 서해 최북단의 섬으로, 인생에서 꼭 한 번 가봐야 할 섬으로  천연기념물인 콩돌해안은 맨발로 찜질하며 누워 쉴 수 있는 힐링 장소로 유명하다.


섬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인천시민에게는 6개면(북도, 백령, 대청, 연평, 덕적, 자월) 지역 운임의 80%를 지원하며, 타 지역 시민은 주중에 한해 5개면(백령, 대청, 연평, 덕적, 자월) 지역 운임의 50%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승선비 부담도 적다. 단, 성수기 및 특별수송기간( 7. 25.~8. 11.)은 할인 제공되지 않음)의 자세한 사항은 ‘가보고 싶은 섬 예약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